top of page
  • 사이트 관리자

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되는 이유!

최종 수정일: 4월 4일

갤럭시아머니트리 라는 결제대행사에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되는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단순히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어서 혹은 소액결제 이용 동의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등 어떤 이유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.


갤럭시아머니트리-정책상-휴대폰결제

  1. 휴대폰 소액결제 인증번호가 오지 않습니다. - 입력한 휴대폰 정보가 올바르지 않을 경우 - 고객님의 휴대폰에서 결제대행사 / 특정사이트 를 차단(스팸)을 했을 경우 - 통신사 및 휴대폰의 통신 오류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. 주로 자신도 모르게 특정 번호를 차단 했던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.

  2. 통신사에서 고객의 소액결제 서비스를 차단 - 고객이 통신요금을 미납하거나, 연체이력이 잦은 경우 - 소액결제 사용 이력이 없던 고객이 갑작스러운 고액을 결제 시도할 경우

  3. 결제대행사의 정책으로 인해 결제가 안되는 경우 - 대표적인 결제대행사로 [모빌리언스, 다날, 갤럭시아, 페이레터] 가 있는데 각각 고유한 정책을 보유하고 있으며 코드번호 또는 시스템으로 결제를 막아둔 경우입니다.

  4.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옥션/G마켓에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-G마켓과 옥션 등 모든 사이트들이 휴대폰 소액결제의 한도와는 별도로 소액결제에 대해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제한을 두고 있습니다.

  5. 미납도 없는데 소액결제 한도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-결제대행사나 이용사이트의 정책에 의해서 개통일이나 미납 이력 및 기타 다른 조건 등으로 이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
갤럭시아머니트리-정책상-휴대폰결제-이용이-제한됩니다

갤럭시아 머니트리 (=빌게이트) 에서는 고객센터에 거래일자, 거래번호, 에러코드 를 발송하면 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를 알려주며 사이트 내 고객센터 > 온라인 문의 하기로도 답변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어 소액결제가 안될 때 문의 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.


이러한 여러가지의 이유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,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통신사 또는 결제대행사에 문의하여 해결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며 소액결제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에 문의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.


소액결제-정책-해결-방법
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